[아마존코리아 뉴스레터 6호]

부적절한Feedback 삭제 요청하기


Feedback은 여러분의 Storefront에 표시되기 때문에 구매자들이 구매 전 해당 Seller가 믿을만한 셀러인지 확인하기 


위한 도구로 쓰입니다.



 

또한Feedback RatingBuy Box Eligibility 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높은 Feedback Rating을 유지하는 것은 


아마존에서의 매출 향상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Seller로부터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아래 3가지 사항에 대해서 


Yes/No로 답한 후 Seller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를 5점 만점의 별점으로 평가하게 되고 선택적으로 간단한 코멘트를 


작성하기도 합니다.


1) Arrived on Time: 상품의 정시 도착 여부

2) Item as Described: 제품 상세 페이지에 나온 상품 설명과 배송받은 상품이 실제 동일한지 여부           

3) Customer Service: 고객 질문에 대한 Seller의 응대가 잘 이뤄졌는지에 대한 여부

 

고객이 남긴 Feedback이 아래 4가지 항목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Seller Amazon에 부적절한 


Feedback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Feedback 이 음담패설을 포함하고 있을 경우


2) FeedbackSeller의 개인정보 (이메일주소, Seller의 이름또는 전화번호)를 포함하고 있을 경우


3) Feedback 전체가 구매한 상품 자체에 대한 Review에 해당할 경우 (Seller에 대한 Feedback과 상품 

Review가 동시에 적혀 있을 경우는 예외)


4) (FBA로 발송된 상품에 한함) Feedback 전체가 배송이나 C/S 응대에 대한 내용일 경우별도의 요청 

없이도 Amazon에서 자동적으로 해당 feedback rating count 되지 않도록 아래와 같이 처리합니다.




 

본인이 받은 Feedback 중 위 사항에 포함되는 부적절한 Feedback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contact us페이지를 통해 Seller Support Team에 Feedback 삭제를 요청하면 됩니다


위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Selling on Amazon > Customers and orders 를 클릭하신 후 


부적절한 Feedback에 해당되는 Order ID와 삭제 요청 이유를 함께 남겨주십시오


Seller Support Team에서 여러분의 요청을 리뷰한 후 Feedback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될 경우 이를 삭제할 것입니다.



Seller Central 원문 보기https://sellercentral.amazon.com/gp/help/20231/ref=ag_20231_cont_7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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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샤르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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