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 도장을 검찰이 찍어 간 꿈 : 가정에 화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사복형사가 집  안을 수색한 꿈 : 남에게  여러 가지 질의응 답을 박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수갑을  찬 채  경찰관에게  끌려간 꿈 : 예술가인  경우는 자 기의 작품이 사람들에게 능력을 받게 되나 일반적인 경우는 기관으로부터  어떤 간섭을 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경잘관이 집을  포위한 꿈 : 남에게  부탁한 일이 성사 직전에 있거나 위험한 사건이 발생합니다.



> 검문소에서 신분증을 제시한 꿈 : 자신의 신분을 내세울 수 있는 것을 자랑으로 삼을 일이 있을 꿈입니다.



> 경찰이 호출장이나 영장을 보낸 꿈 : 당첨, 취직, 체포 입원 등의 통지서가 올수 있습니다.



> 경관이 총을 겨누자 공포에 떤 꿈 : 심적 고통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 신문기자와 인터뷰를  한 꿈 : 자신의 행동을 타인에 체크당하거나 행정,업적 등을 누구에게 설명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자기가 사진을 찍거나 녹음해  간 꿈 : 다른 사람에게  자유를 구속받을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 집에 신문기지가  방문한 꿈 : 자신의 신변에 관해서 알려고 하는 사람이 있는 꿈입니다.






> 자신이  완전무장을  한 꿈 : 어떤 단체에서  주도권을 쥐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군복을  착용하고 적진을 항해 걷는 꿈 : 어떤 기관에  의해 서 사업, 일거리 작품 등이 심사를 받는 등의 절차를 거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장교가 된 꿈 : 어떤 단체의 지도자가 되어 그 단체를 이끌어 나갈 꿈입니다.


> 적병을  차례차례로 총살한  꿈 : 관공서에 관한 일이나 계획한 일 또는 정체된 일이 잘 진행되어 일이 달성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행진하는  군인들을 본  꿈 :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잘 추진되고 있는 꿈입니다.



> 전사자의 유골을 군인이 안고 온 꿈 : 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성취되어 세인의 주목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  장교나 사령관에게 훈장을 받은 꿈 : 명예가 주어지거나 중대한 책임이 부여받을 꿈입니다.


> 적병에게 쫓긴 꿈 : 어려움을 헤쳐나가야 할 꿈입니다. 계획했던 일을 성사시키려면 더 분투해야합니다.


> 무기를 잃어버린  꿈 : 협력자나  일에  대한 방법이나 추진력을 잃게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한는\ 꿈입니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