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아마존코리아(바로가기)


Customer Review vs. Seller Feedback 개념 소개

아마존에서 상품을 구매한 구매자는 Customer Review Seller Feedback이라는 두가지 종류의 구매에 대한 후기를 남길 수 있습니다.

첫번째Customer Review는 구매자가 상품 자체에 대한 후기를 남겨주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구매자가 상품을 구매할 때 가장 많이 참조하는 구매자 리뷰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일반적으로 품질이 기대했던 것과 같은지사이트에 대한 정보와 일치하는지 등등 다른 사람들이 구매결정을 할 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리뷰로 남깁니다. Customer Review  Product Detail Page 에서 제품명 바로 하단 그리고 Customer Reviews 섹션(아래 그림 참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Seller Feedback은 구매자가 상품을 판매한 Seller에 대한 피드백을 남겨주는 것으로배송은 어땠는지혹시 반품이나 교환을 했을 경우 셀러의 응대가 어떠했는지셀러가 보완해야 하는 서비스 레벨이 있는지 등을 셀러에게 직접 피드백을 줍니다.

Seller Feedback  Product Detail Page 에서 ‘Sold by ______’ 부분에 나와있는 셀러명을 클릭하면 해당 셀러의 상세 정보를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는데구매자가 입력한 셀러에 대한 피드백이 아래와 같이 나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구매자들은 셀러에 대해 간접적인 정보를 얻고 구매여부를 결정하기도 합니다.




[아마존 FBA 관련 블로그 글]

아마존 FBA 보내기

아마존 판매자 계정 FBA available로 만들기

아마존 FBA 한글 매뉴얼


[아마존 계정정지 관련 블로그 글]

아마존 계정정지 대응 로드맵

[아마존 바이박스 관련 블로그 글]

아마존 바이박스 란?

아마존 바이박스 점유하기 buybux 룰

아마존 바이박스 점유를 결정하는 변수 정리

아마존 판매 시 꼭 알아야 할 사이트 정보 모음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