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이나 총으로 두 사람을 동시에 죽인 꿈: 한번에 두가지 일을 해결하거나 여러 종류의 사업을 동시에 성공적으로 진행할 꿈입니다.


> 아는 사람 또는 가까운 사람을  죽인 꿈: 현재 진행하는 일을 원만하게 또는 속 시원히 처리할 꿈입니다.


> 독충이나 해충을 죽인 꿈:  추진하는 일에 장애가 되는 것을 깨끗이 제거할 꿈입니다. 


> 누군가에게 피살당한 꿈:  자신이 처리해야  할 몫의  일거리 가 다른 사람에 의해서 이루어질 수도 있는 꿈입니다.


>  살인하는  현장을  목격한  꿈 :  자기와  연결된 여러가지 일이 남김없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  사람을  죽이고  정당방위를  주장했던 꿈: 열심히 노력해서 목표를 달성하지만 그 보상이 자신에게 되돌아 오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달려드는데 맹수를 죽인 꿈 : 미궁에  빠진 사건을  통쾌하게 처리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자신을 해치려는 괴한을 죽은 꿈 : 방해자를 극복하고 추진하고자 했던 일을 처리할 꿈입니다. 


>  차를 운전하다가 사람을  치어  죽인 꿈 :  취업, 합격, 또는 현재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의 계약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꿈입니다. 


>  자기 자신의 시체나 또는 다른 사람의  시체를 보는  꿈 : 본인이나 본인과 가까운사람이 추진하는 일이 성사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누군가를 분명히 죽였는데 죽지 않고 쫓아온 꿈 : 마무리가 됐다고  생각했던  일에  하자가  생겨 물질적·정신적 손해를  입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전쟁이  일어났는데  적병을  한 명도  죽이지 못한 꿈 : 여러 계통에서 많은 일거리를  받아 모두 순조롭게  처리되는데 한 가지 가 해결되지 않아 고통을 당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살인자를 잡기 위해 헤매는 꿈 : 자신을 여러 모로 도왔던 사람을 대접하거나 사례를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위험에 처해 있는 사람을 구해 준 꿈 : 어떤 일거리를 맡았을 때, 정신적,육체적 고통만 뒤따를 뿐 그만한 대가를 받지 못 합니다.


> 자신이 직접 사형을 집행한 꿈 : 유명메이커의 대리점 권을 따내거나 직장에 입사해 요직에 배치될 수 있는 꿈입니다.


> 극약을 먹고 자살한 꿈 : 어떤 일을 처리함에 있어 과학적 인 기술을 도입해 누구나 깜짝 놀랄만한 성과를 이루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자살을 한 꿈 : 하던 사업의 진로를 바꾸거나 직장을 옮겨 새로운 기분으로 일을 시작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살생을 하고 양심의 가책을 심하게 받았던 꿈 : 열심히 작업에 임해도 뒤처리가 깨끗하지 못해 사람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곤충과 해충, 벌, 모기 등을 손으로 때려잡은 꿈 : 자기의 일을 방해하는 사람이나 일을 혼자,또는 여러명의  힘으로 제거할 수 있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