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임에도 자기가 임신을 하고 출산 기일이 가까워 졌다고 생각되는 꿈 : 사업의 확장이나 거래 등에 있어서 새로운 사업 의 추진이나 거래처의 지불  기일이 다가옴을 인식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낮에 못 다한 연애를 꿈 속에서 계속하는 꿈 : 다른 사람과 상관없이 자기 소신껏  일해도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헤어진 연인이 꿈이 보이는 꿈 : 헤어진 지 얼마 안되었다면, 집착하는 꿈일 수 있습니다. 오래된 연인이 보이면 주변에 자주보지 못한 친구 직장 동료 등과 만나는 등 즐거운일이 있을 꿈입니다. 


>  다른 사람의 부인을 껴안는 꿈 :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부러워할 경사스런 일이 터진다.


>  임신한 여자가 잠을 자다가 또 임신을 하는 꿈 : 어린아이가 꼭 아빠를 닮으며  커서도 건강하고 영리하다.




>  자기의 모습이 희미하게 인식되는 꿈  : 자기의 일이나 작품에서,작품의 이미지,각종 인물의 성격 등을 정확히 구분하지 못합니다.


> 주변 사람들 중에서 평소 자신에게 도움을 준 사람을 본 꿈 : 자신에게 협조적으로 도와 줄 사람이 나타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아름다운 처녀에게 장가드는 꿈 : 경사스런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멋진 남자와 결혼하는 꿈 : 하는 일이 만족스럽게  이루어진다.


> 자기의 중매를 하는 꿈 : 다른 사람과 다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자기가 사위를 얻는 꿈 : 재물이나 복록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여자가 저녁 무렵에 화장하는 것을 보는 꿈 : 하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준비를 착착해나갈 꿈입니다.


자기  앞에 나타난  사람이  희미하게 생각되는 꿈 : 하려고 하는  일의  방법이나  계획이  머리에 잘 떠오르지 않아서 고민할 수 있는 꿈입니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