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 이별, 시험, 합격, 연설, 군중의 꿈]


> 오랜 친구를 만나게  되는 꿈은 좋은 소식이 오거나,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하는 사람을 실제 만나거나, 오랜 고민거리가 해결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숲속 길을 걸어가는데 나무가 자기에게 말을 걸어오는 꿈 : 귀인을 만나 출세할 꿈이다.

> 어린아이를  만나는 꿈 : 집안이나 자기의  선상에  걱정거리 가 생길 정조이다.

>  시골에서 노부모가  찾아와 만나는 꿈 : 부모에게 근심이 생기거나 건강이 나빠질 징조이다.

> 형제를 만나는 꿈 : 친척들 간에 다툼이  있을 징조이다.

> 이미 세상을 떠난 조상을 만나는 꿈 :  꿈에 나타나는 조상은  주로 나쁜 일에 대한 예시이다.

> 헤어졌던  애인을 다시 만나는 꿈 : 중단한 일을 다시  재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은사를 만나는 꿈 : 현실에서  계속 진학할 수 있게 되거나 상급 기관에 자문을 구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죽은 사람을 만나서  대화를 나누는  꿈 : 근심 걱정이  많을 때 이런 꿈을 꿀수 있습니다. 

> 빚쟁이를  만나 고민하는 꿈 : 현실을 반영한 꿈일 때가 많습니다. 

> 기러기  떼를 만난 꿈 : 부모를 잃게 되거나 애인과 이별할 정조이다.

>  참새 몇 마리를  만난 꿈 : 고생민 하고 실속 없는 일만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만나는 사람마다 자기에게 손해를 끼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  숲에서  사슴을  만난    : 부귀  영화를  누리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뿔이 왕성하게  뻗어 있는 사슴을  만나면 높은 관직에 올라 큰 벼슬을 누리게 될 꿈이다.

>  이웃집  여자를  만나서 성교를  한 꿈 : 하고자 하는 일이 성공합니다. 

>  안고 있던  갓난아기를 지나가는 사람에게  건네  준 꿈 : 근 심과 걱정 속에  파묻혔던  일들이  밝게  전개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사랑하던  사람과  헤어지는 꿈 : 현실의  동일시로 볼 수 있 다.  또는 사랑하는 사람의  신변에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 늘 아끼고  사랑하던  고양이가 죽어  버리는  꿈 : 평소에  꺼리고  두려워하던 사건이  일단락되어 불안감이 없어진다.

> 집에서 돼지나 거북이가  집을  나가는  꿈 : 집안이  파산하게 될 꿈이다.

> 시험이라는 관념을 생각하게 되는 꿈 : 현재 하고 있는 일 이나 계획한 일이 어렵지만, 하지 않으면 안 될  일이라는 것을 암시해 주는 꿈이다.

> 시험에 떨어져서 슬퍼하거나 많은 사람들로부터 질책을 받은 꿈 : 어떤 일이든 순조롭게 진행되며 시험칠 일이 있으면 무난 히 합격합니다.

> 시험에 떨어진 것을 확인하고 집으로 돌아오다 꿈이 샌 꿈 : 시험을 치르면 수석을 하거나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시험 감독관에게 작성한 답안지를 제출한 꿈 : 직장내 인사발령을 가게 되거나 직장을 옮기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합격자 발표를  하는데 자신의 이름이 유난히 돋보인  꿈 : 수석으로 합격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시험을 치르는데 필기구가 없어서  마음을 졸였던 꿈 : 시험에도 떨어지고 취직이 되지 않아 의기 소침해 질 수 있습니다. 

> 시힘을 치르는데 문제가 몹시 어려웠던 꿈 :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해 여러 방면으로 고통을 받을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시험 감독관이 준 답안지를  작성한 꿈 : 신원 조회를 받거나 불심 검문을 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시험을 치러 갔는데 늦게 도착한 꿈 : 무슨 일을 하던 남에게 인정을 받지 못합니다.

>  구술시험을 본 꿈 : 사업상의  일 등으로 사람을  만나 논쟁 을 벌일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군중 앞에서 웅변을  토한 꿈 : 어떤 단체에  가입해 기반을 닦게 되고 작품 등을 발표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연설을  하는  도중에 모였던 군중들이  흩어져  버린  꿈 : 자신의 계획에 동조해 줄 사람이 많아서 어려움 없이 처리될 수 있는 꿈입니다.

아무도  없는  산꼭대기에서  연설을  한 꿈 : 세상에 놀랄만한 일을 처리합니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