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이상윤 헤어졌다고?

이상윤과 유이는 작년 초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사귀기 시작해서 작년 5월 열애사실을 밝혔었습니다. . 연애 매체들에 의하면 유이 이상윤은 서로 '성격 차이'와 바쁜 스케줄 때문에 만나는 횟수가 줄어들어 결별에 이르른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윤의 나이는 만 35살이고 유이는 만 28살입니다. 




이상윤은 여의도 고등학교와 서울대 00학번 물리학과 출신입니다. 아버지가 유명한 건축가이며 유복한 집안일 것이라는 설이 있습니다.  2004년 CF 모델로 활동을 시작하여 2007년 영화 색즉시공2로 데뷔하여 드라마와 영화 여러편을 섭렵해 왔으며 지난해 '공항가는길'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상윤은 지난 달 7일에 개봉한 영화 '날 보러와요'에 주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유이의 아버지는 SK와이번스 수석 야구코치(김성갑)인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운동선수 출신인 아버지 덕분에 유이와 언니도 어려서 수영을 배워서 언니는 수영강사일 정도라고 합니다. 2009년에 유이는 애프터스쿨 싱글 앨범 'Diva'로 데뷔한 후 배우로도 동시에 활동하였습니다. 드라마 '버디버디', '전우치', '황금무지개', '상류사회' '결혼계약 등에 출연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MBC 드라마 '불야성'에서 이세진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