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이나는 꿈, 연기나는 꿈



꿈에 불은 추진되는 상황이나 시작의 징조를 상징할 때가 많습니다. 불이 활활 타거나 들불이 번져가면 진행되는 일이 급격히 성공되고, 처음에는 불이 타다가 꺼져버린다면 지지 부진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불이나는 꿈은 현실에서 일어나는 일의 예지인 경우도 있습니다.    





>  밤에 촛불이나 등불이 밝게 켜진 꿈 : 사업이나 소원이 만족하게 이루어지고 해명할 일이나 소식에 의해서 근심걱정이 없어진다


> 물건이 타는데 불길은 없고 연기만 난 꿈 : 공연한 헛소문 이 떠돌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타인의 몸에 불이 붙어 타는 것을 본 꿈 : 자기의  일거리나 사업이  번창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화로에 여러 명이 빙 둘러앉아 있었던  꿈 : 상대방과 사소한 시비거리로 말다툼을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벽이  갈라진 틈으로 연기가 나온 꿈 : 음란한 사업을 하거나 불쾌한 일을 겪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높은 산의 일부가 불타는 꿈 : 국가나 사회적인 경사나 환란이 생기고, 큰 건물, 기관 등에 실제로 불이 나기도 합니다.


>  불길이 여러 군데 옮겨 붙은 꿈 : 신문, 잡지, 회사 등에서 자기의 작품이 선전 광고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상대방이 온몸에 불이 붙어 타는 것을  본 꿈 : 사업이나 작품 등이 세상에 알려진다


> 폭죽의 불꽃이 밤하늘에  찬란히 퍼지는 것을  본 꿈 : 세상에 본인의 철학이나 서적, 획기적인 사업을 널리 알릴 꿈입니다. 


>  풀밭이나 길에서 불이 붙어 번져나간 꿈 : 뜻하는 바가 이루어진다.


>  숲이나 언덕이 불타는 꿈 : 사업이 번창하고 추진하는 일에서 크게 성공을 거둘 꿈입니다.


> 불의    : 자본, 사업, 일의 성공  여부, 흥망성쇠, 소원 충족, 욕정, 세력, 정력, 진리, 성력, 교화 등을  상징합니다.

> 건물이  폭탄을 맞아 화재가  난 꿈 : 여러  방면으로 사업이 크게  번창한다.


>  불이 여러 군데 옮겨  붙은    : 어떤  언론·출판 기관에서 자기와  관련 있는  기사를 다루거나 광고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강물에  불이 붙은 꿈  : 어떤 기관과  협력한  정신적, 물질적 사업으로 크게  성장합니다.


> 타오르는 불길을 끈 꿈  : 번창하고 있던 사업이  도중에 방해물이  생겨 중단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자신의  몸에  불이  붙은    : 자기가  하는  사업, 일거리, 작품 등의  광고가  잘 되고 신분이 새로워진다.


>  아궁이에  불을  땐 꿈  :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  물을 부어 불길을  끈 꿈  : 물을  부은만큼 손실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마당의  흙 속에서  불길이  솟아오르는 꿈  : 신문에  광고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타인의  집에 붙은 불이 자기 집으로  옮겨  붙어  활활 타는 꿈: 타인의 권리나 재산을 이전해서 크게 부자가 되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