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사가 자기를  하느님께 데리고  간 꿈 : 높은 관직을 얻는다.


> 산 속에서  예수님이 자기에게 영세물을  입에  넣어  준 꿈 : 입학,취직 등 회사나 조직이 허락할 일이  있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예수께서 찬란한 의상을 걸치고 공중에  나타난 꿈 : 사회적 으로 위대한 지도자가 나타나거나 진리의 서적이 발행될 수 있는 꿈입니다.


>  귀신하고 싸워 이긴  꿈 : 이긴  꿈 길하고 지면  흉합니다. 그냥 싸웠다는 꿈 건강해지며 수명이 길게될 꿈입니다.






> 승려에게 시주한 꿈 : 자신의  일을 제3자를  통해서 어떤 기관에 청원할 꿈입니다.


> 불경책을 노승에게서 받은 꿈 : 여러 사람에게  자신을 인정받고 출세할 방도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신도에게  설교를  하거나 성경을 읽어  준 꿈 : 자기의  작품 을 발표하거나 남을 설득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수녀원에  자신이 들어간  꿈 : 학교, 직장, 교도소, 교회 등 에 일이 있어서 가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고승을 직접  대한 꿈 : 연구자,스승, 회사 사장 등을 직접 상관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자기 설교를 듣고 많은 사람이  죽거나 잠든 꿈 : 많은 사람이 자기를 따르게 되고 휘하에 조직원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 스님에게  경문을  배운  꿈 : 덕이 있고 좋은 꿈입니다.


> 불상이나 석탑을  세운 꿈  : 운수 대통이며, 부귀한 징조이다. 만약 출가한 승려가 이 꿈을  꾸었다면 반드시 득도하여 이름 을 날리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스님에게  잡곡을 시주한 꿈 : 심사 과정에서 탈락하거나 학문 연구가 갚지 못함을 평가받을 꿈입니다.


>  파계승이라고 판단된  사람과  관계한    : 부랑아, 천박한사람,신의 없는 사람 등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이 중이 된 꿈 : 모든 일이 잘 되어가고 병이 낫는다.


> 향을  사르며 사당에 절을 한 꿈  : 대길하고 여러가지로 편안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 장례식을 지낸 꿈 : 상여를 보면 더욱  좋고, 무슨 일이 성취될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 백사의 해골을  본 꿈 : 사업이나 장사에 이익을 볼 꿈입니다. 


> 신선이나 의인  또는 기품 있는 사람을 만난 꿈  : 점차적으로 운수가 열릴 징조의 꿈입니다.


> 도깨비, 유령,귀신 등의 꿈 : 우리의 잠재 의식에서  이끌어 낸 표상물로 대체로 악한 일,벅찬 일거리, 병마,정신적 산물 등 을상정합니다.


> 선녀를 본 꿈 : 고급 관리, 중신,비서, 학자,수제자,배우, 여류 작가 등과의 동일시이고 인기 있고 선풍적인 사업, 작품 등 상징이기도 하다.


> 육체 관계를 선녀와 한 꿈 : 명예로운 일이 성취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용궁의 용왕의 꿈 : 어떤 관청의  장, 정부, 사회, 단체의 장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  학생이 존경할 수 없는 선생님을  본 꿈 : 윗사람에게  책망 을 듣거나 기분 나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은사가  들판길을  걷고  있는  꿈 : 일이 독단적으로  풀리지 않고 협조자와 함께 풀릴 수 있는 꿈입니다.


> 과거의  스승과  관계한  꿈 : 은혜로운 협조자와 관계되는 상징 일 수 있습니다. 


> 본인 앞에 많은 학생이 줄지어 서 있었던 꿈 : 경쟁이 많아 하고  있는 일을 추진하기 어려울 수 있는 꿈입니다.


> 자신이  과거의  학창시절로 돌아간  꿈 : 하고 있는 일의 진척이 어렵거나 숙달되지  않아서 타인의 도움이 필요할 꿈입니다.


> 단체로  학생을  움직이게  한 꿈 : 많은 사람이  자기  뜻대로 따라  주고 자기가 연구  과제를  발표합니다.


> 교장, 교감을 본 꿈 : 사단장과 부사단장, 대대장 등과  접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교실에서 수업을  받은 꿈 : 직장에서 상사에게 잘못을  캐묻고 책망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 죄수복을  입은  꿈 : 자기  일거리, 자기 작품, 또는 자기 자신이 심사  대상이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수염을  길게 늘어뜨린 사람을 보는 꿈 : 위대한  정치가나 뛰어난  학자를  보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본인의 수염이 길게 자란 것을 보면 현실에서 자기가 훌륭한 지도자가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사형 선고를  받고 처형이 되어 죽은 꿈 : 대길하다.  갑자기 운수가 터져 출세하며  만약 환자가 이 꿈을 꾸면 병이 즉시 완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감옥에 들어가서 매를  맞은  꿈 : 사업이  번창하고  부귀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 타인에게 매를 맞은 꿈 : 의식주가 생기고 재수가 좋을 꿈입니다.


> 북을 치자 소리가 난 꿈 : 먼 곳에서 친한 사람이 오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새끼줄로 자기의 몸을 동여맨 꿈 : 병이 완쾌될 길한 꿈입니다. 


> 죄수가 형벌을  받기 전에  죽어  버린 꿈 : 주식 등 재물을 얻게 될수도 있는 꿈입니다. 


> 죄인이 감옥에서 탈출한 꿈 : 병이 완쾌되거나 길한일 이 있을 꿈입니다.


그물이 자신을 덮어  버린 꿈 : 주식을 얻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