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헌 물건이나 헌 집 등을 마구 부수어 버리는 꿈 : 사업이나 엽적 등이 새롭게 변모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복면을 한 강도를 만난 꿈 : 전혀 일-지 못하는 사람이 접근 해 피해를 주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사라진다.


> 경찰의  수배를  받아 도망다닌  꿈 : 어떤  일의 중심 인물이 되어 열심히 노력하지만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지 못합니다.


> 자기 스스로 벽을  뚫고 들어간 꿈 : 시험에  합격하거나  깨달음을 얻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축대나 둑을 쌓는 꿈 : 꿈 속의 작업 진도에 비례해서 사업의 진전도 있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생활필수품이나  곡식  등을  높이  쌓아올린  꿈 : 여유 있는 돈이 생겨 저축을 하게 되거나 묵묵히  맡은바 일을 하는 가운데 자선도 모르는 사이에 공적이 쌓이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높게  쌓은 물건을  무너뜨린  꿈 : 어떤  희망이 소멸되거나 병마에서 깨어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차곡차곡  쌓아 놓은 물건을 다른  콧으로 옮긴  꿈 : 이사를 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인사 이동을 체험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실타래  등이 풀지 못할 정도로 뒤엉켜  있는 꿈 : 여러 가지 걱정거리가 한꺼번에 엉켜 하나씩 풀어나가야 합니다.



> 두|엉켜 있는 실타래를 순조롭게 풀 수 있었던 꿈 : 오래 묵 은 걱정거리가  해결되거나 사업상 어려웠던 점이 순조롭게 풀릴 꿈입니다.


>  감기나 기타 질병에  걸리지  않았는데도 심하게 기침을  한 꿈 은 : 참고 있었던 울분을  토해 낼 일이  있거나 좋지 않던 감정을 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물건을 던지거나  떨어뜨려서  박살이 난 꿈 : 사업의 진로를 바꾸게 되거나 소원하던 것이 이루어지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많은 사람들에게  집단적인  구타를  당한  꿈 : 자기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작품 등을 여러 사람이  평가하고 호평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실컷 얻어터진  꿈 : 남에게  칭찬을 받지 못하거나 심한 비난을 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큰 바위를 굴리는 꿈 : 자신의 미비한 힘으로 어떤 단체를 움직일 수 있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강아지가 뒤따라 오자 쫓아 버린 꿈 : 자신의 일에 방해가 되는 사람을 따돌리게  되거나 병상에서 헤어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자기가 상대방을 때린 꿈 : 평소에 자기와 일이나 사업  등 으로 관련이 있는 사람을 정신적인 곤궁상태로  몰아넣거나 시비, 야유 등으로 비판 또는 칭찬해 줄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뒤쫓아오는  여자를  손으로 밀어서  넘어뜨린  꿈 : 교활하고 타산적인 사람을 설득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상처가 날 정도로  두들겨 맞은  꿈 :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세상 사람들이  손가락질을 하며 비난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시체를 발로 차서 굴린 꿈 : 사업자금을 여러  번 활용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동양학 > 꿈풀이 사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워있는 꿈 서있는 꿈  (0) 2016.10.07
꿈해몽 - 걷는 꿈, 뛰는 꿈 등  (0) 2016.09.30
꿈해몽 - 죽이는 꿈, 죽는 꿈  (0) 2016.09.30
꿈해몽 - 훔치는 꿈  (0) 2016.07.05
꿈해몽 - 사는 꿈, 파는 꿈  (0) 2016.07.05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