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는 꿈, 뛰는 꿈, 미끄러지는 꿈


>  한 길을 걸어가면서  여러  번 결혼하거나 여러  명의  아이를  낳는 꿈 :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을  바꾸게  되며 사업적인 성과도 호전될 수 있는 꿈입니다.




>앞서 가는 사람을 졸졸 따라간 꿈 :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헌신적으로 따라줄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상대밤이  무서워서  뒷걸음질치거나  도망친  꿈 : 어떤  일을 하든 불안감에 사로잡히게 되며 결국 그 일로 인하여  커다란 패배감 을 맛보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길을  걷다가  갑자기 수영을  하는 꿈 : 짧은 기간  동안  한 직장 또는 기관에서 일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짐승을  끌고 간 꿈 : 어떤  일이 자기가  계획했던  대로  잘 진행이 되거나 자신의 의견에 반대하는 사람이  없다.

>  반복해서 넓이뛰기를  한 꿈 : 이사를 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의 직책의 변동이 생기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강을 건너가려던  꿈 : 근심과 걱정 속 에서 어떤 일을 시도하려고  합니다.


> 똑바로 길을 가는데 난데없이 장애물이 나타나 그것을 피해서 우회한 꿈 :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  어떤 방해가 생겨 어렵게 추진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시험에  낙방하여 통곡하며 집으로 돌아간 꿈 : 꿈과는 반대로 우수한 성적으로  시험이나 취업 등이  이루어질 수도 있는 꿈입니다.


> 집 또는 고향으로 차를 타지 않고 걸어간 꿈 : 별려 놓았던 일이 종결되거나 더 이상 할 일이 없어지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사람들이 구름 떼처럼 몰려든 꿈 : 하고 있는 일이 힘에 벅차고 고통이 쌓인다.


> 횃불을  들고 깊은 동굴 속으로 들어간  꿈 : 머지않아  연구 기관에 종사하거나 어떤 사건의  전말을 조사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강이나  산을 건너다가  실패하여  그 자리에  주저앉은  꿈 : 현실에서 어떠한 일을 하다가 중도에서 포기하게 되는 꿈이다.


> 나비를 보고 잡으려다가 넘어진 꿈 : 헛된 욕망으로 분수에 넘치는  일을  시도하다가  좌절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만사에 사리 판단을  정확히 하여 계획적으로 모든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장소를 가리지  않고 싸돌아다닌  꿈 : 연구 등 어렵고  복잡 한 일에 관섬을 갖고 몰두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함께 가야  할 사람과  따로따로 떨어져서  걸어간  꿈 : 협력 자나 함께 일해야  할 사람과 결별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집에서 우리 식구가 아닌 남이 나간 꿈 : 부담감을  갖고 있던 일이 해소되거나 그 일을 자기  일처럼 처리해  줄 사람이  나타난다


>  빨리 가야 하는데  마음만 조급할 뿐 걸음이 걸어지지  않았던 꿈 : 상급 기관에 부탁했던 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 애를  태우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가위 눌린 꿈,즉 뛰려고 해도 뀔 수가 없고  악을 쓰려고 해 도 목소리가 나오지  않았던 꿈 :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한 일을 급하게 추진시키려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아 발을  동동 구를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칼로 상대방을  찔렀는데  죽지  않고 자신을 쫓아온 꿈 : 목표 달성에  돌입한  사업이 좌절되어 오랫동안 심한 고통에 시달리 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어떤 사건에서  빠져 나가기 위해 무작정  도망쳤던 꿈 : 무슨 일을 하든 실패와  고통이  뒤따르며 심한 좌절감을  맛보게  된다.


>  애인과 낯선 곳에서  데이트를  한 꿈 : 오가던 혼담이 성사 되거나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일거리를 맡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울타리 안의 좁은 공간에서  왔다갔다하는 꿈 : 진행되던 일이나 계획이 더 이상의  진전이 없이 그 정도에서 그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새로운 거리를  걸었던 꿈 : 꿈 속에 서 함께  행동한 상대(이성)가 평소에  잘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호전되고  대화가  잘 풀려나간다.  그리나 꿈 속의 상대방이 실제 인물이 아닌 어떤 일이나 사건의 상징이라면 그 일이나 사건의 성취 과정을 나타낸 꿈이다.


> 병에 걸려서 잘 걷지 못한 꿈 : 사람들에게  자랑할 만한 큰 일을 이룩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걸어가다가  갑자기 걸음을 멈춘 꿈 :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 에 불행이 닥쳐 도중에서  중단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집 안으로 다른 식구가 들어온 꿈 : 혼자만이  알고 있는 비밀을 다른  사람들이  알려고 합니다.


> 산과 들을 산책한 꿈 : 현재 진행하는 일에 계획 외의  변화 가 생기고 운세에 기복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앞으로 전진하거나 뒤로 후진하지  않고 똑같은 자리에서 껑충 껑충 뛰었던 꿈 : 승진 등의  일로 직장에서 자리  변동이 생긴 다.


> 높이뛰기 등의 운동을 했던 꿈 : 원했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승진을 하게 되며 만사 형통이다.


> 지팡이를  짚고 길을 걷는 꿈 : 다른 사람의 협조를 받으며 일을 진행시킨다.


> 깨끗하고 넓은 길을 걸은 꿈 : 하는 일마다 막힘이  없고 몸도 아주 편안해지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처음 출발했던 곳으로 되돌아온 꿈 : 진행중이던 일을 중단하고 원점에서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누군가를 해치려고 뒤쫓아갔던 꿈 : 무슨 일이든 급하게 추진하지만 결과는 전혀 얻지 못합니다.


> 짐이나  갓난아이를  업거나  안고 걸었던 꿈 : 하고 있는 일 에 고통이 따른다.


>  책상과 책장 또는 의자와 의자 사이를 몇 걸음 걸었던 

: 직위나 직책의 변동 또는 책임의  전가  이전 등을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좁고 울퉁불퉁한  길을 걸은 꿈 : 하는 일마다 고통이 뒤따르며 생각지도 않았던 나쁜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아무런  목적도  없이  무작정  걸었던 꿈 : 앓고 있는 환자는 병상 생활을 오래 하게 되며 사업가는  전혀 진전이 없다.


>  겨우  한 사람만이 지나갈 수 있는 길을 가는데  반대편에서 다른 사람이 걸어온 꿈 : 누군가와 대립됐던 감정이 풀리거나 의견의 일치를 보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자기 옆으로 많은 사람들이 스쳐 지나간 꿈 : 어떤 형태로 든 자기와 인연을 맺을 사람들이 나타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높은 산봉우리를  뛰어 건너거나  섬과 섬, 넓고 푸른 들판을  뛰어 건너간 꿈 : 외국 여행이나 직장 변동, 이사, 권리 행사 등이 수월하게 이루어진다.


>  혼자 달리기를  한 꿈 : 남몰래 혼자서 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낭떠러지로  뛰어내리면서  짜릿한 기분을 느낀 꿈 : 어떤 형 태로든 바라던 것이 이루어지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높은 곳으로 한없이 올라간 꿈 : 자신의 지위나 위치가 향상되고 하급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튼튼하게  박힌 기둥에 올라가는 꿈 : 강자의 비위를 맞추며 도 움을 기대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산꼭대기에 오른 꿈 : 바라던 것이 쉽게 이루어지고 명예와 권리도 뒤 따를수 있습니다. 



> 계단을 올라가다 넘어져서 데굴데굴  구른 꿈 : 여러 사람과 경쟁하는  모든  일에서  뒤떨어지게  되고  하는 사업도  진전이 없다.


> 한쪽 발이 수렁에  빠졌는데 곧 뽑아낸  꿈 : 누군가의  모함 에 빠져 곤욕을 치르게 되지만 이내 결백함이 증명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높은 건물에서 뛰어 내렸는데  죽지  않은 꿈 : 회사에 취직이 되거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과대평가해 준다.


> 얼음판 위를 조심조심 걸어간 꿈 : 부진했던 사업은 활기를 되찾으나 그 진행 속도가 한없이 느리고 고달프다.


>  높은 곳에서  떨어진 꿈 : 힘겹게 쌓았던 명예가 일시에  떨어지거나 선상에 커다란 변화가 온다.


>  높은 곳에서  떨어져 부상을 당한 꿈 : 자신에게  커다란 타격을 줄 실수를 저지르게 되고 그로 인해 큰 손해를 입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도중에 꿈에서 깨어난 꿈 : 사랑하던 사람과 헤어지게 되거나 희망이 사라지고 질병 등 육체적인 시달 림을 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풀뿌리나 나뭇가지 등을 움켜 잡으며 힘겹게 올라가던 꿈 : 해결할 수 없던 일로 고민하고 있는데 뜻하지 않았던 협조자가 나타나서 해결해 준다.


> 수렁에 빠져서 허우적거리고 있는 황소를 구출해낸 꿈 : 가깝게  지내던 사람이 꿈 속의 소처럼  힘겨운 일에 부딪히게  되지만 자신의 힘으로 큰 도움을 주어 몰락 직전에서 구해 주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높은 곳으로 여겨지는  곳에 오른 꿈 : 승진이  되거나 자기 사업과 관련이 있는 기관의 도움을 받아 승승장구합니다.


> 높은 곳에서 떨어지던 중 나뭇가지나 전기줄 등에 걸려 살아난 꿈 : 부도 직전에서  기사회생하거나  구사일생이란  말을 인용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까마득한 허공에서 떨어져 머리가 깨어져서 죽은 꿈 : 어렵기만 하던 사업이 풀리기 시작하고 좋은 아이디어로 새로운 사업계획을  세우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높은 곳에서 떨어져 두렵고 불안함을 느낀 꿈 : 일이 잘 되지 않고,직장에서도 불안한 일이 생겨 고민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동양학 > 꿈풀이 사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 - 의자 방석 앉는 꿈  (0) 2016.10.16
누워있는 꿈 서있는 꿈  (0) 2016.10.07
꿈해몽 - 기타 행동에 관한 꿈  (0) 2016.09.30
꿈해몽 - 죽이는 꿈, 죽는 꿈  (0) 2016.09.30
꿈해몽 - 훔치는 꿈  (0) 2016.07.05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