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는 있었는데, 정말 좋아하는 배우가 결혼한다고 하니 뉴스를 피하게 됩니다. 미루다가 이제 다시 찾아봤습니다. 조윤희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mixnutcookie/ 


이동건은 2일 팬카페에 가장 알려야할 것 같아서 글을 올린다고 팬들에게 결혼소식을 먼저 알렸습니다. 개념배우라고 하지 않을 수 없네요.




이동건과 조윤희는 이미 법적인 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부부역할로 호흡을 맞추더니 드라마 끝나고 실제 연인사이임을 발표했었습니다. 


조선일보에 의하면 2일 두사람이 서로를 격려하고 사랑을 이어오다가 결혼을 맺게되었다고 공식보도자료를 냈습니다. 또한, 결혼을 어떻게 준비했는지는 몰라도 준비하는 과정에서 새 생명이 찾아왔답니다. 아마도 2세를 생각해서 또한 두사람 다 그동안 지켜온 번듯한 이미지를 위해서라도 법적 혼인신고를 바로 했던 모양입니다.  이미 서류상으로는 법적 부부가 되었고, 결혼식은 드라마 '7일의 왕비'를 마친 후에 치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7일의 왕비'에 이동건이 출연하고 있다. 소속사는 "새 생명의 기쁨과 함께 한 가정을 이루어 새롭게 출발하는 이동건씨와 조윤희씨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주기를 부탁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드라마를 현실로 만든 또 하나의 스타부부가 탄생한 셈입니다. 조윤희는 이동건이 열애를 알려 보도가 된날 미리 작심했던 듯 라디오 진행에서 자신의 기쁜 마음을 전했습니다. KBS 라디오 쿨 FM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특별한 사랑은 보통 사람인 우리들이 만나 이루어낸 가장 찬란함인 것이니 않나', '쑥스럽지만, 어딘가에서 찬란하게 빛날 불빛 중에 하나는 제가 됐습니다. 축하와 응원 모두 감사합니다. 예쁘게 지켜봐 주세요' 라고 닭살 멘트로 방송을 열었습니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