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분비물에 관한 꿈


> 피는 생명력을 나타내니 정신적인 활동의 진수를 나타내거나, 몸에서 나오는 것이니 자신의 성과를 나타내는 상징 일 수 있습니다. 


> 자신의 몸에서  피가  난 꿈 : 정신적 물질적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흉반길 입니다. 사업상 재물운이 돌아 오지만 문제의 소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정신적인 감화를 줄 수 있는 꿈입니다.  남의 몸에서 피가 흘리는 것을 보면 알고자하는 정보나 진리, 또는 재물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남의  몸에서  피 흘리는  것을 보고  도망친  꿈 : 어떤 재물을 얻을 기회를 놓치거나 진행하는 일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타인이 피를 흘리는 것을 만족스럽게 보거나, 무관심하면 일이 성사되고 재물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코피카 터져서  온통 얼굴에  묻은    : 여러 방면으로 자기의 재물을 남에게 빌려 주거나 손실을 가져올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 본인이 코피가 흐르면 물질적인 손해나, 자존심이 상하는 등 정신적인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타인이 코피가 흐르는 것을 보면 그 사람에게 정신적인 감화를 받거나 물질적인 이득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사람이 죽어 선혈이 낭자한 꿈 : 죽는 꿈은 대체로 길한 꿈입니다. 제안이 받아들여 지거나, 계약을 맺게 되는 등 추진하던 일에서 성과를 볼 꿈입니다. 

 

> 사람을  칼로 찔렀는데  피가 나지  않은  꿈 :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잘 진행되고 있으면서도 뭔가 확실한 매듭을 짓지 못하는 등 찜찜할 수도 있는 상황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몸에  묻은 피를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한 꿈  : 재물의 손실이 있거나 계약이  취소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신이나  성인의  손가락  피를  마신    : 위대한 학자나 탐구 자가 펴는 진리,교리,지식을 얻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뱃속에 피가 고여 불룩해진 꿈 :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자기가 찌른 사람에게서 피가 나고 그것이 묻은 꿈 : 상대방에게  돈을 요구할 일이  있거나 남의 사업을 들어 재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시체에서  피가 많이 흐르는 꿈 : 어떤 책이나 글을 읽고 큰 감동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호수나 강이  핏빛으로  물든 꿈  : 진리, 사상  등으로  많은 사람들을  지도하여 감동을 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항문에서  피가  흐른 꿈 : 항문은 몸에서 배출되는 곳이니 자신이 만들어내거나 자신이 운영하는 사업체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팔거나 손실을 볼 수도 있는 꿈입니다. 



> 가래침을 시원하게 뱉은 꿈 : 오랫동안 바라던 숙원이 달성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가래에  피가  섞여  나온  꿈 :  반흉반길합니다. 걱정이  해소되거나  재물의 손실이  있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타인이 눈물을  흘리는 것을    꿈 : 타인이 본인에게 불만을 갖게 되고 악감정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땀을  많이  흘린 꿈 : 매사에  의욕을 잃거나 기력이 쇠퇴하여 근심 걱정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분비된 정액을  처리하기 곤란하거나  불쾌한 기분이 된 꿈 : 손실이 있을 수 있는 꿈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  정액이 많이  나와  쌓인 꿈 : 공부 등 정신적 노력의 산출물을 거두거나 또는 물질적인 수익을 많이 얻거나 많은 작품을 창출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몽정을  수반하는 육체관계를 가지는 꿈 : 유아기에 수면중 소변을 가리지 못하는 것과 마찮가지로 강렬한 욕구의 신체적인 반작용이 실제 분출을 가져온 건강한 꿈입니다.  


>  상대밤  얼굴에  침을 뱉은  꿈 : 상대방에게서  사소한 일로 마음에 상처를 입는다.



> 침이 마른 꿈 : 여러 방면으로 자금이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며  울고  있었던  꿈 : 남에게  자선을 과시하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있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땀을 닦아낸 꿈 : 건강이 회복되고 만사가 편안해지거나, 문서상 작업을 할 꿈입니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