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에 관한 꿈

꿈에 죽는 것의 상징은 끝남과 종료의 의미로 일이 완료되어 성취되는 것으로 해석될 수 도 있습니다. 죽음에 대한 기분이나 상황에 따라서 달리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나 타인이 죽었는데 시원스럽고 깔끔하면 일이 잘 완료될 수 있고, 슬퍼하는 꿈이 었다면 결과가 다소 불만족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타인이나 동물을 죽이고 두려운 마음이나 가책을 받았다면, 어떤 일을 완수하였으나 뒷처리가 매끄럽지 못했거나 본인이 책임지거나 감당하기 어려움에 대한 암시일 수도 있으니 상황을 잘 살펴보고 현명한 대처가 필요합니다.   죽은 사람이나 죽인 사람이 살아나면 성사되거나 끝난 일이라고 여겼던 것이 잘못되어 완전히 종료된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 꿈에 무언가가 크게 폭발하여 죽는다면, 결과가 화려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혁신과 창의의 결실이 대내외적으로 널리알려지며 성취될 꿈입니다. 

>자살하는 꿈: 자신이 스스로 탈바꿈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사업이나, 직장, 공부를 청산하고 새로운 사업이나 학문의 길로 나아길 꿈입니다.  

> 자기가 자연사하는 등 죽은 꿈 : 노력하는 사업이나 작품이 완성되거나, 계약이 성사되어, 팔리지 않던 집이 팔리는 등 매매가 성립되는 상징일 수 있습니다.

>기차나 큰 버스와 충돌하여 죽는다면, 어떤 큰 공공기관, 조직, 회사와 진행하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취업이 될 꿈입니다. 

> 꿈에 적을 죽이면 장애물 뛰어넘거나 경쟁자를 수월하게 따돌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쟁 중에 적병을 차례로 죽인다면 순차적으로 계획대로 업무를 진행하고 성과를 거둘 수 있는 꿈입니다.  


>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꿈: 추진하는 일이 성사되거나, 입학, 합격 등의 긍정적인 통지를 받을 꿈입니다. 


> 자기가 죽은 사람의 영혼이란 생각이 들었던 꿈 : 물질적인 만족감은  얻지 못하나  정신적으로는 큰 만족감을 맛볼 일을 처리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확실하지는 않지만 누군가가 죽었다는 생각이 든 꿈 : 자신과 연결돼  있는 어떤 일이 이루어질 수 있는 꿈입니다


> 죽은 사람이 또 죽는 꿈을 꾸면 과거에 했던일이나 성취되었던 일을 다시 반복하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막연하게 누가 죽게 될 것이라는 생각을 가졌던 꿈 :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일이  이루어지고 미궁에 빠졌던 일의 실마리가 풀리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죽은 사람의 소지품이나 유서  등의 물건이 자기에게 배달된 꿈 : 자신이 TV, 라디오 등에  출연하게  되거나 매스컴을 타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사람이나 짐승 등 움직이는 생명체가 죽은 꿈 : 어려운일이나 자신이 없었던 일 꺼려했던 일이 잘 해결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부모상을 당하고 대성통곡을 한 꿈 : 정신적인 안정과 물질적인 부를 누리게 되고 계획했던 일에  착수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