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픽 에서 SEO 관련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네요.  테라픽 은 잘 아시죠.  본 블로거도 이베이에 판매할 때 테라픽에 절대적으로 의존했습니다. 테라픽이 이베이에서 새끼쳐 나간 자회사이며, 이베이의 모든 데이터를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된 후 부터는 모든 분석은 테라픽으로 했습니다.  [일주일 간 무료 트라이얼 바로가기]


이하 테라픽 SEO pro 홈페이지 소개글을 번역합니다.---





Terapeak SEO Pro는 셀러가 이베이와 구글에서 노출이 잘되는 search terms과 키워드를 찾게 도와줍니다. 적절한 키워드가 판매가격을 고려하고 경쟁셀러에 의해 빈번히 사용되는 키워드 단어들과 연관되어서 제시됩니다. 


아이템 명을 입력하면 최적화 된 타이틀이 단어 단어 별로 구성되어 즉시 제공됩니다. 과거 타이틀 빌더에서 괄목할 만한 기술적인 진보를 이루었습니다. 




Research eBay to sell on eBay






빠르고, 데이터에 기반한 키워드가 구매자를 당신의 아이템 리스팅으로 이끌어 드립니다!



랭킹이 높은 키워드는 당신의 아이템을 Search result에 더 자주 노출시키고, 이에 따라 더 많은 shopper들을 불러와서 판매를 가파르게 올려드립니다. 



동시에 구글 랭킹을 올려줄 검색키워드를 찾아드립니다! 

테라픽은 실제하는 리스팅데이터로부터 샘플링하여 당신의 제품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제시합니다.  위 그림을 보시면 키워드가 판매가격에 얼마나 영향을 많이 미치는지, 또한 얼마나 자주 경쟁셀러들이 동일한 키워드를 이용하는 지 알수 있습니다.  녹색은 구글에서 상위 랭크됨을 보여주고 파란색은 이베이에서 상위랭크 됨을 보여줍니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