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는 반다이 남코 게임스가  PSVR출시일과 맞추어 플레이스테이션 VR 전용 타이틀  [서머 레슨 : 미야모토 아키라 세븐 데이즈 (기본 게임 )] 2016 1013일부터 다운로드를 통해 독점적으로 판매를 개시했다. (일본 엔화 2980) 


썸머 레슨 : 미야모토 아키라 세븐 데이즈 (기본 게임팩)' 향후 시리즈물로 계속 출시될 예정인썸머 레슨" 컨텐츠 1탄이다. 




기본 게임 팩에서 사용자는 교사가 되어 제자 "미야모토 아키라 가르치며 7 일을 함께 보낼 수있다.

VR 특성을 충분히 활용하여 마치 옆에 생생하게 있는 같은 거리에서 대화를 나누면서 여러가지 소소한 엑티비티를 즐길 있다. 


가상현실 속의 아리따운 제자미야모토 아키라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변화하고 성장해 간다.   아키라의 성장은 5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잇다. 근성, 두뇌회선, 정서적 안정성, 직관력, 영감이다.  교사역할을 하는 플레이어의 목표는 그녀의 5 가지 능력을 성장시키는 것이다. 


가르치는 수업의 방식에 따라 성장의 방향이 바뀌기 때문에 그녀를 어떻게 성장시킬 인가는 플레이어에 달려 있다. 




Summer lesson 미야모토 아키라와 보내는 일주일에 변화를 주면서 반복적으로 보낼 있는 게임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플레이를 다시 저장된 데이터를 클리어할 있기 때문에 처음에 플레이 하지 않았던 레슨이나 상황을 선택하여 다시 즐길 수도 있고 게임 중간에 의상을 변경할 수도 있다. 



아쉽게도 아직 한국어 출시일정은 미정이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