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이 백발이 성성한 노인으로 변해 있는 꿈 : 주변 사람들 즉, 직장 팀원들이 매우 고달픈 일에 몰두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여자가 남자로 변한 꿈 : 괴롭고 고민스러웠던 일이  역전하여 경사스러운 일로 바뀔 수 있는 꿈입니다. 



> 자기가 갑자기  늙어 보이는 꿈 : 실제로 어떤 일을 신중하게 생각하고 검토해야  할 경우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남자와 여자가  함께  물 속으로 뛰어들어간  꿈 : 돈을 많이 벌게  되며, 걱정거리가 없어질 꿈입니다. 



> 노인을 만나는 꿈 : 많은 경험을 필요로 하는 일거리를 얻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피부가 검은 남자와  자기 부인이 성행위를  하는 꿈 : 지신이 지위와 명예를  얻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신부가 웃고 있는 꿈 : 가까운 사람이나  친한 친구가 찾아오거나 즐거운 모임이 생길 꿈입니다. .


> 자기가 데릴사위  혹은 양자가 되어  다른 집으로 간 꿈 : 걱정거리가 생기거나 , 주변사람들, 친구들로 인하여 고민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남녀가 성교를  하며 잔치를 베푼 꿈 : 만사가 뜻대로 이루어질 꿈입니다. 혼사가 성립되거나  계약이 체결되고,입학,취업 등이  확정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잔칫집에 술잔이 가득한 꿈 : 근심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자기 자식이 죽은 꿈 : 근심과 구설이  없어지고 만사가 뜻대로 풀려 나간다.


> 어린 여자아이를 껴안아 준 꿈 : 구설수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돌아가신  아버지를  만난 꿈 : 근심이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가족이 모두 한 곳에 모여 있었던 꿈 : 가까운 이웃이나  친척 간에 다툼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 부모형제가 모여 잔치를 베푼 꿈 : 먼 곳에서 기쁜 소식이 있고, 하는 일마다 잘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꿈 속에서 또 다른 자신의 꿈 : 자신의  작품, 가족, 협력자 등을 일반적으로 나타낸다.


> 별거중인 가족과 함께  있는 꿈 : 일반적으로  직장 또는  일 을 부탁한 어떤 기관의 내부 사람들을 만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한 자리에 여러 세대가 모인 꿈 : 자신의 일에 일일이  간섭 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지난날 자기에게 불리하게 대했던 사람이 나타난  꿈 : 일반적으로 비협조적이고 방해적인  인물을 만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삼촌 집에서 친구 집으로 간 꿈 : 직장을 다른  곳으로  옮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짝사랑에  빠졌던 여자가 자기 품에 안긴 꿈 : 협력자와  일에 착수하지만  뜻대로 해결되지  않는다.


> 객지 생활하는 사람에게 가족이 보인 꿈 : 가족에게 화큰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 직장일과 관련이  있다.


> 근친상간을 했는데  떳떳하게 행동했던 꿈 : 가까운 사람이 어떤 일거리를  가지고 찾아오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자기 부인과 같이 앉아 있었던 꿈 : 삶이  정상적이고, 가정이 화목하다


> 형제끼리 이별한 꿈 : 다른 사람과 다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