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이 듣지 못하도록 서로 속삭인 꿈 : 어떤 소문에 말려들게 되거나 여러 사람의 입에 오르내리게 된다.


> 다른 사람이 자기에게 화를 버럭 화를 낸 꿈 : 다른 사람에게 꾸중을 듣거나 압도당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화를 터뜨려 큰 소리를 낸 꿈 : 자기의 소원이 성취되며 상대방을 지배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상대방의 언행으로 불쾌해진 꿈 : 상대방으로 인해서 불쾌 한 일을 당하거나 불만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다른 사람을 측은하게 생각하거나 불쌍해서 위로해 준 꿈 : 자신이 불리해지고 손해를 본다. 거기에는 반드시 상대가 있다.


> 정체불명의 웃음소리를 들은 꿈 : 여러 사람에게 비웃음을 당하거나 병으로 시달리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이성에게 욕정이 생기지 않았던 꿈 : 어떤 사람에 대해서 무관심하거나 당연한 일로 생각합니다.


> 이성을 보고 욕정을 품게 되지만 그 욕정을 해소시키지 못한 꿈 : 다른 사람,또는 아떤 일에  대해서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어내지 못하고 불안, 초조, 불쾌해지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하고 있는 일을 완성하지 못하고 도중에 끝낼수 있습니다. 


> 천지가 전체적으로  흐리게 보인 꿈 : 근심 걱정할 일이 생 기고 불쾌한 일을 겪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모든  사람이 아름답다고 느낀 꿈 : 하는 일이 만족스럽고 감동적인 일을 보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상대방에게 머리를 숙여야 겠다고 생각한 꿈 : 진실이 아니거나 계교 적인 일로 상대방을 유혹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큰 일이 일어났다고 생각하는 꿈 : 실제에 있어서 큰 기쁨 을 인켜 줄 큰 일이 일어나거나 세상에서 널리 호평받을 일이 일 어난다


> 물고기를 잡아야겠다고 생각한 꿈 : 어떤 재물을 소유하기 위해서 일을 계획합니다.



> 일에 대해 고통스럽게 생각한 꿈 : 하는 일마다 장애물이 생겨 난관에 부딪힌다.


> 무엇을 보고 황홀한 느낌을 가졌던 꿈 : 이상적인  일로  감격하거나 자기의 욕구를 충족시킨다.


> 배가 고프다고 생각한 꿈 : 무엇인지  항상 허전하고 부족한 느낌을 갖는다.


> 나쁜 일을 행하려는 마음을 먹는 꿈 : 억지로 어떤 일을 달성하려고 노력하게 되며  일단 그 일은 이루어진다.


> 처음에는 괴롭고 고통스럽다가  나중에는 그 고통으로부터  해방된 꿈 : 현실에서도 꿈과 같은 일이 일어난다.


> 육체적인  아픔을  느낀 꿈 : 이성 문제나 사업,직장의 업무 등으로 고통을 당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모르는  여자가 흐느껴 우는 꿈 : 가정이나 자기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상대방이  명랑하고  활발해 보인 꿈 : 상대방과 서로 마음이 통해서 교섭이 잘 이루어진다.


> 상대방이  추하다고  느낀 꿈 :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을 만나거나 물건을 갖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상대방이 무표정해 보인 꿈 : 상대방으로  인해서 조금도 조심 걱정할 필요가 없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신세 타령하며  슬퍼한 꿈 : 현실에 불만을 갖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상대방과 서로 마주 보고 운 꿈 : 사소한 일로 시비를 벌이 다가 냉정을  되찾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오물 같은  것이 옷에  묻어 불쾌해진 꿈 : 남에게  창피를 당하거나 근심 걱정으로 항상 불안해합니다.


> 상대밤을 미워한  꿈 : 상대방을 못마땅하게  생각하거나  불쾌한 마음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상대방이 미워서 적의를 가진 꿈 : 어떤  일거리에  불만을 가지거나 어떤 사람에게  애착심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신령적인 존재를 두렵게 생각한 꿈 : 신령적인 일로  감동하거나 불안해진다.


> 육체적인  통증을 느낀    : 어떤  일을 시작하는데 여러 기­ 지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성경  구절이나 격언을 읽은    : 남에게  진실된 말이나 가르침을  받고 참된 일을  행합니다.


>  상대밤을 천시하거나 학대한    : 상대방에게 불쾌한 감정을 노골적으로 표시합니다.


>  동물을  보고  공포감이 생긴    : 위험한  일에 직면하거나 감동적인 일을  겪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마음이 우울해진 꿈 : 답답하고 큰심  걱정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상대방과 마주  보고  서로  활짝 웃은  꿈 : 상대방과 의사 소통이 서로 잘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모든  사물이 만족스럽다고 느낀    : 자기의 소원을 충족시 키고  현실에  만족합니다.


> 어떤 경쟁에서 승리한 꿈  : 어떤 일을  만족스럽게 성취시킨다.


>  청중과  함께  웃었던    : 상대방과 사소한  일로 시비가  생겨 다투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상대방과 서로  빙그레  웃은  꿈 : 상대방과 다툴 일이  있거나 냉대를 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다른  사람이  미소짓는 것을  보는    : 현실에서  꿈에  본 그사람 또는  주위의  다른  사람으로 인하여  자기가  불쾌한  체힘을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이성에  대한  욕정이 생긴    : 상대방에게 불만을  느끼고 하고  있는 일이  중간에  포기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불결해서 거북한  느낌이  든 꿈  : 남에게 창피를 당하게 되고 불쾌한 일을  체험합니다.


> 자신이 소원하고 희망한    : 어떤  일을 추진해 나가거나 욕심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고통  끝에 평안한 마음을  느낀 꿈  : 어떤  일을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성사시킨다.


>다른  사람에  대해서  두려움을 가졌던    :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곤란을  겪거나  불안,공포에 직면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어둠과  절벽, 방해물    때문에  암담해진    :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좌절 상태에  놓이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다른  사람에게 빌면서  용서를  구했던    : 이력서나 행적, 업적, 일의  능률 등에  대해서  다른  사람의  허가  또는 승인을  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좌절과 절망 상태에 놓인 꿈 : 원하며 추진하는 일이 잘 되지 않는다.


> 자기가 매우 공격적인 성격을  가졌던  꿈 : 일이나  애정에 대해 강한 애착을 가지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대성통곡한  꿈 : 자기가 소원한 일이 성사되고 자기 신변에 관한 일이 여러 사람에게  전달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다른  사람이 죽어서  자기가  슬퍼했던  꿈 : 불안한  가운데 어떤 일이 이루어진다.


> 다른 사람이 슬퍼하는 것을 본 꿈 : 다른 사람 (꿈에 본 사람)의 신상에 나쁜  일이 생기고  그것 때문에 자기도 괴로워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상대방이 통쾌하게 웃는 것을 본 꿈 : 교활한 자기 꾀에  말려들거나 병마에 시달리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상대방이  냉정한 태도를 취한 꿈 : 상대방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준다.


> 상대밤이 크게 화를 낸 꿈 : 상대방에게  압도당하거나  책망 을 듣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환자가  건강을  회복한  꿈 : 정신적인 일의  건전함과 자신만 만한 태도를 나타낸다.


> 무엇인지는 모르지만 아무튼  한없이  커지는  것을  느낀 꿈  : 사업이나 세력,운세  등이  확대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무슨 일이든지  자기 자신이 기뻐했던    : 대단히  기쁜 일과 만족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남을  시기하고 질투한 꿈  : 패배  의식을  갖거나 현실에  불만을  느낀다.


>  양심에  가책을  느꼈던 꿈  : 패배, 열세,불안, 불쾌함 등의 심리적인  체험을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상대방이 기뻐하는 것을  본 꿈 : 패배감을 맛보거나 상대방에게  불쾌한 마음을 갖는다.


>  삼대밤을 무관심하게 바라본    : 마땅히  이루어질 일이나 직접적으로 관계가  없는  일을 나타낸다.


>  이성이  애정을  표현해 온 꿈 : 어떤  사람에게 유혹당하거나 일에 대한  애착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울음을  그쳤다가  다시 울기 시작한  꿈 : 울음의  횟수만큼 기쁜  일이 계속해서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자기가  통쾌하게 웃은 꿈 : 원하던  일이  풍족하게 이루어지고 모든 근심 걱정이 없어진다. 또한  세력이 확장되어 다른 사람을 복종시키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큰 소리로 울거나  후련하게   우는  꿈 : 만족스럽고 기쁜  일이 생기며,원하는 바가  크게 이루어진다.


>  연하고  부드러운 물건을  본 꿈 : 작품이  미완성되거나 정서적으로 마음이 풍부해진다.


> 행위나 전망에서 끝이 없다고 생각된 꿈 : 허망하고 비현실적인 일을  접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헌 것을  소유한  꿈 : 과거에  지니고  있던  물건을  발견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작은 일이  크게 확대된 꿈 : 자기의  소원을  충족시키고 실제로 일이  크게 성사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물건이 엉성해 보인 꿈 : 어떤 일이 충실하지 못하거나 상대방의 믿음성이 부족하다고 느껴지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상대방이 늙어 보인 꿈 : 오래 된 일을 접하거나 지식이 많은사람을 알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부패하고 상한 물건을 얻은 꿈 : 남에게 창피를 당하거나 마음이 항상 불안해진다.


> 물건이 빈약하게 느껴진 꿈 : 마음이 너그럽지 못한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소유물이나 보이는 것이 싱싱한 꿈 : 건전한 사고방식을 갖고 있고 무슨 일이든 완벽하게 추진해 나간다


> 수량이 적은 것을 소유한 꿈 : 그 수량만람 부족하고 불만을 갖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짜임새가 엉성하게 느껴진 꿈 : 얽혀져  있는 것이 부적당하고 소홀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수량이 많은 것을 소유한 꿈 : 그 수량만큼 풍부하고 만족 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물건을 새 것을 얻거나 가진 꿈 : 자기주변에  있는 것이 새롭게  바뀌거나  개선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공간이  줄어든  꿈 : 자기가 기대하고 있었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실명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