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공부, 독서, 책, 필기구, 그림의 꿈








> 대학생이 사각모를 쓰는 꿈 : 모자는 윗사람이나 보호자를 나타내며 공부를 마치게되는 암시입니다. 논문심사가 통과되거나 자신의 연구결과가 인정받게 될 꿈입니다. 


>책에 낙서를 하는 꿈 : 책에 낙서를 하는 행동은 책이 나타내는 사상과 철학에 반발하는 일을 암시합니다. 배우고 있는 일이나 선생과 마음이 맞지 않거나 연구하던 분야에 실망할 수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눈으로만  책을 읽은    : 평소 존경하던 사람이  시키는  일을 아무런 불평불만 없이 처리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문장을 짓거나  글씨를 쓴 꿈 : 자기가 품고 있는 생각이나 사상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게 되며, 상대방에게  어떤 지시나 암시를 주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작문시힘을  보던    답안지를  시험 감독관에게  바친 꿈 : 자신의  신원조회를  받게  되거나 힘있는 사람에게  협조를 구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교실에  앉아서 열심히  공부를 한 꿈 : 매스컴에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거나  부하 직원들에게  많은  양의  일거리를  주게 됩니다.


> 연필이나 붓 등의 필기 도구를 손에 쥐고 있었던 꿈 : 원고 를 쓸 일이나, 하고자 하는 일의  계획 등이 세워진다.




> 다른 사람이 그림을 그려서 자기에게 보여 준 꿈 : 다른  사람이 자기에게, 또는 자기가 다른 사람에게 자기 소개나 어떤 지 시 사항을  제시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학생이  연필을  얻거나 사는 꿈 : 학교 성적이  우수해지거나 훌륭한 친구를 사뀔 수 있다


>  애인에게 시를 낭독해  준 꿈 : 애인에게 자신의  사랑을  다 시 한 번 확인시켜 주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필기구를 선물 받는 꿈 : 붓이나 볼펜 만년필 연필 펜 색연필 등의 필기구는 글과 그림의 창작활동을 할 수 있는 도구이며, 하고자하는 일을 이루기위한 방편 방도 능력 권리를 상징하는 것을 받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필기구를    쥐고  소중하다고  생각했던  꿈 : 계획을  세워 놓았던 어떤 일이 결실을 맺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그림을 사는 꿈 : 자신이 한일에 대한 결과를 볼수 있거나, 책이나 서류 논문 등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  열심히 그림을 그린 꿈 : 어떤 사람의  내면을  깊숙이 관찰하게 되거나 자신의 운명을  생각해 볼 일이 있다.


> 그림이나 미술작품을 감상하는 꿈 : 자신의 그동안 해온일, 감정상태, 느낌등을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타인에게 그림을 받았다면 


>  남에게 필기구를  건네 준 꿈 : 자기에게  돌아올 일거리를 누군가가 가로채 갈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명예나 권리가 떨어지거나 실직 이별을 의미할 수 도 있습니다. 


> 자기의 필체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은  꿈 : 조직의 지시대로 이행하지 않으면 좋지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  그림을  그려서 사람들에게  따라 그리라고  한 꿈 은 : 부하 직원이나 자신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어떤 일을  각각 시키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그림을 위에서 아래로 좌에서 우로 세밀하게 그려나가는 꿈 : 조만간 지금 시작되려는 일이나 프로젝트를 세세하게 진행하여 할일을 암시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