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악수 절하는 쓰다듬는 꿈 



>  상사나  윗사람이  먼저 자기에게  인사를  한 꿈 : 자기보다 연령이 높거나 사회적인 지위가 높은 사람이 자기에게 부탁을 해 오거나 도움을 청해 올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무엇인가를  자꾸 쓰다 듬었던  꿈 : 불쾌감이나  불만, 불안감 을 갖게 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집안 어른에게 큰절을 한 꿈 : 정부기관이나  단체로부터  상을 받거나 아니면 부탁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누군가와  손을 맞잡고 걸은 꿈 : 어떤 일을 함진행하면서 손발이 척척 잘 맞는다.



>  절을 하는데  상대방이  외면해  버린  꿈 : 청탁한 일이 무산 되고 다른 사람으로부터  전혀 도움을 받지 못합니다.


>  신이나  윗사람에게 절하는  꿈 : 어떤  기관이나  권력자에게 청원할 일이 생기며,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다


>  신랑과  신부가  서로  맞절을  한 꿈 : 계획한  일이나  사업, 계약 또는 작품 등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 상대에게 절을 하자 그가 미소를 지은 꿈 : 어떤 사람에게 청탁을 하지만 그 후에 서로 좋지 않은 감정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  대통령 등 국가 원수에게 거수경례를  한 꿈 : 정부나 권력 이 있는 사람에게 개인적 혹은 단체를 위해서 도움을 청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어딘가를  향해 큰절을 한 꿈 : 주위 환경에 큰 변화가 생기 기를 원하게 되고 그것이 곧 현실로 나타난다.


>  악수를 하고 손을 강하게 흔들었던 꿈 : 어떤 거래나 대인 관계에서  시끄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국기를  흔해서 경건한 마음으로  목례를  한 꿈 : 국가에  이익이 되는 일을 하게 되거나 국가 기관으로부터 선임장이나 위임 장 등을 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다른 사람이 자기의 손을 잡아끌어준  꿈 :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어 난국을 모면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누군가에게  공손히  절을 한 꿈 : 꿈 속의 사람에게  부탁 할 일이 생기며 원했던 결과를 얻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애완동물(새,강아지 듬)을 플때l 안거나 가까이 가서 쓰다듬은 꿈 : 가까운 사람, 특히  배우자나  친척 또는 아랫사람  때문에 속상하고 불안하고 불쾌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상대방의  손을 두 손으로 감싸잡은 꿈 : 형제나 연인,사제 등의 도움을 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손위의 사람이  자기에게  절을 한 꿈 : 자기보다 높은 지위 에 있는 사람이 어떤 일을 부탁해 온다.


> 상대방의 손을 잡았는데  몹시  차갑게 느껴졌던  꿈 : 꿈 속의 상대방에게 냉대받을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커다란 동물이 자신을 물고 놓아 주지 않는  꿈 : 직장이나 권력 등을 얻으면 오래도록 보직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