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는 꿈






> 자신의 결혼식에 상대자가 바뀐 꿈 : 계약이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이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결혼 선물을 주고 받은 꿈 : 계약서 등의 증서를 꾸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결혼식에 하객이 한 사람도 없었던  꿈 : 취직을 하게  되거나 새로 시작해야  할 일이  생긴다.


> 결혼식에 부모가 참석한 꿈 : 협조자가 나타나게 되며, 결혼 식장에  내빈이 많을 경우엔 협조하고 동조하는 사람이  많게 될 수 있는 꿈이다.


> 이혼한 꿈 : 계약된 일이나 결정 등이 해지되고, 사귀던 사람과 작별 또는 사업의 포기 등이 있게 될 수 있는 꿈이다.




>  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에 입장한  꿈 : 직장을 옮기는 등 자신과 관련된 크나큰 변화가 있게 될 수 있는 꿈이다.  웨딩드레스를 미혼여성이 입었다면 실제 결혼에 대한 암시일 수도 있다. 


>  한 장소에서 합동 결혼식을 하는 걸  보는 꿈 : 진지한 회담에 참석하게 되고 그 회담이 몇 시간에 걸쳐 이루어진다.


> 애인 또는 이상형이 멋있는 모습으로 나타난 꿈 : 사랑하는 사람과 일이 잘풀려가고 있다. 애인이 있다면 좋은 배우자가 되고 결혼의 암시일 수 있다. 애인이 없다면 소망의 반영으로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암시이다. 


> 유명한 사람이나 연애인과 사랑하는 사이가 되어 키스, 애무, 관계를 하는 꿈 : 부적절한 욕망을 암시할 수 있다. 결혼한 사람의 경우에는 배우자외 사람과 정신적 관계나, 육체적 성 관계를 맺거나 원하는 욕망의 표출일 수 있다. 독신의 남녀는 도덕적으로 부적절할 수 있는 유부남, 유부녀, 친구 애인과 관계가 있거나 생각하는 것일 수 있다.   


> 형제나 자매가 결혼하는 꿈 : 결혼식을 보는 것은 좋지 않을 꿈일 수 있다. 형제나 자매 그 본인에게 좋지 않은 상황을 예지하는 꿈일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