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편이 아내에게, 아내가 남편에게 화풀이를 한 꿈 : 자신 이외의 어느 누가 일을 해도 마음에 들어하지 않으나 결과는 크게 만족스러울 수 있는 꿈입니다.


> 열심히  박수를 친 꿈 : 어떤 압력에 의해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지 못하게 되거나 사건에 갚게 말려들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무조건 호통만 쳤던 꿈 : 쌓였던 감정을 폭발시킬 일이  있으며 대인 관계에서 상대방을 제압하여 승리감에 도취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누군가에게 호통을 치는데 그가 꼼짝도 하지 않고 앉아 있었던 꿈 : 무슨 일을 하든 자신이 주장을 내세우며 과감하게 잘 못된 점을 수정합니다.


> 벌을 주어야 할 죄인을 용서하고 풀어 준 꿈 : 진행중이던 일이 중단되거나 모든 것이 완성 단계에서 무너지고 만다.


>  구름처럼 모인 군중들이 미친 사람처럼 광란한 꿈 : 많은 사람들이 일을 방해하거나 의견이 받아들이지 않는다.


> 많은 사람들이 모여 비명을 지른 꿈 : 군중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한 일에 감탄을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많은 군중이 자신을 향해  박수를 쳐 준 꿈 : 사람들을 감동 시킬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 어떤 일이 됐든 무조건 좋다고 동의한 꿈 : 무슨 일을 하든 만족감을 얻을 수 있고 정신적으로 평화로움을 만끽합니다.


>  잘못했다고 빌었던  꿈 : 하루 종일 불만스러운 일만 일어나 피로에 지칠 수 있는 꿈입니다.


> 거친  행동을 하는데도 상대밤이 계속 빙글빙글  웃었던 꿈 : 자신은 만족스럽게 일을 처리했지만 칭찬 받지는 못합니다.


> 충고를 들었던 꿈 : 반성해야  할 행동을 하거나 어떤 일로 인해 심한 양심의 가책을 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