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넷시스템은 2024년 전국 오토바이 대리점 장착률 90%를 기록하며, 국내 오토바이 블랙박스 장착률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뉴스와이어) 한국 이륜차 신문에 의하면 2021년 3월에 출시한 2채널 이륜차 전용 블랙박스 'MVR-G1' 모델은  한 해 동안 14,000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한다.

장단점과 DIY 장착법에 대해 검색하던 중 자료가 아까워서 블로그로 남겨놓기로 하였다. 

https://link.coupang.com/a/cbWUna

 

지넷 2채널 국산 오토바이 블랙박스 MVR G1 PRO(프로) 고화질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방진 완전 방수

쿠팡에서 5.0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2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MVR-G1 스펙

지넷 MVR-G1은 오토바이에 특화된 설계로 뛰어난 방수·방진 성능(IP69K)을 제공하며, 풀HD 화질과 HDR 기술로 주야간 모두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실시간 GPS 연동과 스마트폰 연결 기능으로 사용 편의성이 높으며, 내구성이 강하고 다양한 안전 기능(충격 감지, 주차 녹화 등)을 지원한다.

[고객 리뷰 정보]

긍정적인 평가:

  • 내구성 및 신뢰성: 사용자들은 "고장이 없고, 내구성이 좋다"는 평가가 많다.

  • 사후관리 및 A/S:  "압도적인 내구성, 친절한 사후관리 AS"를 언급하며, 고객센터의 신속하고 정확한 대응에 만족감을 나타낸 사용자가 많다

부정적인 평가:

  • 파일 형식 및 접근성: 일부 사용자는 녹화된 영상이 전용 뷰어를 통해서만 확인 가능하다는 점을 불편하게 느끼는 사용자가 많았다.

현재까지 MVR-G1 모델이 사용 고장났다는 구체적인 사례는 확인되지 않았다. 전반적으로 제품의 내구성과 사후관리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많다. 제품 사용 문제가 발생할 경우, 지넷시스템의 A/S 센터를 통해 지원을 받을 있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