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렉서스 LS500

렉서스가 2017 북미 디트로이트 (2017 1 22 일까지)에서 8세대 신형 렉서스 'LS'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차세대 플랫폼 GA-L 신개발 3.5 리터 V6 직분사 터보 엔진, 자동 조타 기능 포함되었다. 프리 충돌 안전 시스템 곳곳에 첨단 기술이 채용된 플래그쉽 세단으로 북미시장에 소개되었다. 



 
"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TNGA)
 의한 구조 개혁을 추진하여 플랫폼뿐만 아니라 파워 트레인 유닛도 일체적으로 개발하여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스타일과  마음대로의 주행을 실현한다고 도요타는 강조한다. 


외관은 스포티한 주행을 예감시키는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했다전면 범퍼를 보다 입체적이고 대담하게 구성했다. 토요타 자체 프런트의 디자인인 ‘' 진화시켜 업퍼 슬림 그릴과 로우어 그릴을 확장하여 낮게 깔린 중심감과 넓은 자세를 강조한다. 





TNGA 따른 새로운 인테리어 패키지는 전방 시야가 뛰어난 경쾌하고 스포티 계기판과 글로벌 중형 세단에 맞는 넓은 공간의 컨셉을 동시에 품어 차세대 인터페이스로 컬러 헤드 디스플레이,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 8인치 시청각 네비게이션 시스템이 서로 연결되었다. 조작성을 대폭 향상시키면서 흐르는 듯한 곡선이 두드러 있는 플래시표면 패널이 퓨처스러움을 연출한다.

하이브리드형은 2.5 리터 토요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혁신하여 소형 · 경량 · 저손실 기술로 높은 연소 효율의 고출력 신형 엔진의 탑제로 성능과 연비의 두마리 토끼를 잡는 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Posted by 샤르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