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판매 노출도 높이는 방법입니다.
CPC strategy에서 공개한 자료이며 검색엔진 결과 화면에서 아마존 아이템의 노출도(discoverability)를 높이기 위한 유용한 을 기술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discoverability를 높이기 위해 리스팅부터 재고관리 까지 전 단계 분야와 연계하여 설명하고 있습니다.
신규 리스팅을 만들때 상세 작성 부분은 대충 넘어가거나 어떤 내용을 채워야 하는지 애매한 경우가 많은데 이런 부분에 대해서 명쾌한 의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캡처화면과 같이 Search term을 작성할 때와 같은 경우 앞서 250자 타이틀 및 키워드검색어와 겹치지 않게, 유사 표현을 사용하는 게 검색도를 높이는 데 훨씬 유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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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판매 시 꼭 알아야 할 사이트 정보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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